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흥신소 의뢰비용 - 가격이 천차만별이에요 (리뷰)

잇님들 안녕하세요. 일년 전에 외도하는 남편과의 이혼소송 때문에 속상한 마음도 너무 크고 해서 흥신소랑 심부름센터를 열심히 찾아봤었어요. 참 제가 모르던 세상이 있더라구요. 검색을 해볼수록 정말 너무나도 많은 업체들이 있었습니다. 심부름센터, 흥신소, 탐정사무소, 민간조사사 등 세상에 별별일이 다 있다보니까 아무래도 증거수집 쪽이든? 방법에 관련된 도움이든? 필요로 하니까 이런 곳들을 찾기 마련이고 어디부터 어떻게 전화를 해야 할지 몰라서 일단 네이버에 파워링크 뜨는 순서대로 전화를 돌려보기 시작했는데요.

흥신소의뢰비용 도 사실 궁금하시는 분도 많을 것 같고 제가 부딪히면서 알아본 내용을 써 내려볼까 합니다.

일단 흥신소 라는게 분야가 되게 많더라구요. 이혼물증 수집부터 시작해서 사람찾기, 채권추심, 기업문제, 스토킹, 가출청소년 찾기...

 

흥신소의뢰비용,심부름센터의뢰비용,탐정사무소의뢰비용

 

 

업체들에 전화해보니까 사람찾는데 얼마 물증 수집하는데 얼마 어느 정도 금액선이라는 것이 정해져 있는 것 같았어요. 보통 사람찾아내는 의뢰비용은 작게 30만원선 부터 많게 일이백만원 까지 하더라구요. 그리고 불륜 관련된 흥신소의뢰비용 은 사무소마다 차이는 있는데 거의 일주일에 300만원에서 많게 500만원 까지 하더라구요.

흥신소의뢰비용,심부름센터의뢰비용,불륜증거

 

제가 남편이랑 상간녀 문제로 오래동안 너무너무 힘들었어서 남편의 외도 증거에 관해 업체들한테 물어봤어요. 어떤 곳은 200만원을 선수금으로 주고 증거를 잡아오면 착수금?으로 100만원을 주면 된다고 하는데 기간제한이 없다고 해서 꽤 합리적이여 보였어요. 어떤곳은 하루 투입비용(인건비?)이 50만원 선이고 어떤곳은 80만원 선이 였는데 투입되는 인원이나 업무에 따라서 차이가 난다고 하기도 했어요.

그러다가 네이버 파워링크 내리다가 흥신소 탐정사무소 심부름센터를 비교하는 플랫폼?이 있더라구요. 이름은 셜록월드였는데 호기심에 한 번 들어가봤어요.

 

흥신소의뢰비용,심부름센터의뢰비용,탐정사무소의뢰비용

 

년전에 간통죄 폐지 이후에 어마어마하게 업체들이 넘쳐나고 있고 부족함이 많은 업체들 또한 많고 보통 증거수집이나 민원해결을 위해서 투입되어야 하는 인력은 최소 두세명인데 이것조차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서 혼자 하는 곳도 있다보니 비용을 저렴하게 하여 일단 의뢰를 맡기게끔 유도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흥신소의뢰비용 이라는 것은 업체들마다 노하우나 스타일들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하긴 하지만 '사람찾는데 얼마' '증거수집하는데 얼마' 바로 바로 측정해야 하는게 아니라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현재의 상황 그리고 단서 그리고 투입되는 인력 등 전반적이 그림을 그리고 거기에 대한 비용측정을 제대로 하는 곳이 믿을수 있는 흥신소 라고 합니다.

흥신소의뢰비용,심부름센터의뢰비용

 

사설탐정 의 활동을 금지시켜 놓은 한국이라 (윗분들이 찜찜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민간조사사 자격증을 가지고 활동하는 분들도 꽤 있다고 말씀은 하시는데 증거수집 및 민원해결의 업무들을 맡길 때 이왕이면 자격증이 있는 기업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며 그렇다고 자격증 가진 모든 사람들이 실력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현장경험이나 활동 기간에 대해서 꼼꼼히 확인을 해봐야 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흥신소 의뢰비용 이 궁금한 분들은 업체들마다 발품팔아서 알아보는 방법도 중요하긴 한데.. 셜록월드에서 찾는게 제일 편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사업자등록증이랑 자격증 검증이 되어있는 업체들만 비교해놓다보니...결국  흥신소의뢰비용 보다 인증업체가 맞냐를 확인해보는게 중요하겠죠.

(흥신소의뢰비용 후기 - 위 후기는 한 의뢰인이 작성한 것으로 모든 흥신소에게 적용되는 내용이 아니니 참고해주세요.)